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나는 실패한 사람인거야"송지은 근황, 인생의 패배자 된 것 같다고 속내 밝혀 모두 충격

by 골드크러쉬 2024. 2. 28.
반응형

"나는 실패한 사람인거야"송지은 근황, 인생의 패배자 된 것 같다고 속내 밝혀 모두 충격

 

사진=박위 SNS / 송지은 SNS

그룹 시크릿 출신의 송지은이 자신의 암흑기를 밝히며 인생의 패배자가 된 것 같았다고 속내를 털어놓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송지은, 인생의 암흑기

사진=MBN전현무계획

24년 2월 23일 MBN에서 방영된 '전현무계획'에는 시크릿 송지은과 '위라클' 박위 커플이 출연해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방송에서 전현무는 송지은에 "축복은 하지만, 남자친구의 상황에 고민은 없었나. 만남을 갖는데 있어서 낯선 점이 있었나"라고 조심스레 질문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진=MBN전현무계획

이에 송지은은 "인생 암흑기가 있었고, 그 시간을 지나오면서 깨달았다" "수많은 계획을 세우고 걸그룹 활동을 했지만 내 목표가 이뤄진 적은 오히려 없었다. 그때마다 인생의 패배자가 된 느낌이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러다 오빠(박위)를 보니 '자존감이 진짜 높구나' 싶었다. 오빠를 보는 순간 내 인생 가장 큰 확신을 했다"면서 박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

사진=MBN전현무계획

송지은은 박위의 장애에 대해서는 "그냥 오빠가 못 하는 걸 내가 도와주면 된다고 생각했다. 서로 서로 도움이 필요할 때 도와주면서 더불어 살아가면 오히려 인생이 더 재밌겠다 싶었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송지은의 속내를 알게된 박위는 "이런 생각을 하는 여자를 만난 것이 저에겐 축복이고 감사하다"고 감격하는 모습을 보이며 송지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전현무는 "두 사람 진짜 잘 만났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고, 이에 송지은은 "행복하다"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송지은♥박위, 첫만남은?

 

사진=MBN전현무계획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송지은은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인 박위와 핑크빛 연애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연애 사실이 알려지자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전현무계획'에서 박위는 “김기리 형과 친한데 새벽 예배가 너무 좋으니까 좀 나오라고 하더라. ‘한 번 나갈게요’ 하고 계속 미루다 3월 7일에 나갔다”며 “그 교회가 지은이가 다니는 교회였던 것”이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박위는 “지은이에게 후광이 비쳤다. 자리를 안내해주는데 지은이 옆자리인 거다. 그 때 처음으로 대화를 나누게 됐다”고 첫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송지은은 “저는 오빠를 처음 봤을 때 첫눈에 반했다. 박위라는 사람은 알고 있었는데 휠체어를 밀면서 들어오는데 첫눈에 반한 거다”라며 “에너지가 밝았던 것 같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사랑합니다’ 할 순 없지 않나. 호감의 문이 열렸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강렬한 첫만남, 이어진 연인 관계

 

사진=MBN전현무계획

박위는 두 사람이 연인이 된 과정에 대해  “제 생일이 3월 13일인데 지은이에게 생일 축하 문자가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점심에 축하메시지가 왔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래서 ‘나랑 영화 보러 가자’고 했다. 동문서답을 했는데 같이 보자고 하더라. 시간 언제 되냐고 물었더니 오늘, 내일, 모레 다 된다고 하더라. 화이트데이 때도 된다고 하고. 그 때 첫 데이트를 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송지은도 "휠체어 탄 상황을 개그 소재로 쓰고 유쾌하게 전달한다는 게 진짜 자존감이 높구나 싶었다. 멋있어보였다. 거기에 반했다”고 말하며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발전한 과정에 대해 덧붙였습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470

 

"나는 실패한 사람인거야"... 송지은 근황, 인생의 패배자 된 것 같다고 속내 밝혀 모두 충격

그룹 시크릿 출신의 송지은이 자신의 암흑기를 밝히며 인생의 패배자가 된 것 같았다고 속내를 털어놓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송지은, 인생의 암흑기24년...

www.salgoonews.com

 

반응형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