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故 신사동 호랭이, 안타까운 비보에 이어지는 추모의 물결 "부디 평안하길"

by 골드크러쉬 2024. 2. 26.
반응형

故 신사동 호랭이, 안타까운 비보에 이어지는 추모의 물결 "부디 평안하길"

 

반응형
사진=뉴스1 / OSEN

록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과 티아라의 소연이 故 신사동호랭이를 추모하는 글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신사동 호랭이, 숨진 채 발견

사진=중앙일보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신사동 호랭이가 24년 2월 23일 작업실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가요계에 따르면, 신사동 호랭이와 연락이 닿지 않아 그의 작업실을 찾은 지인이 그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하며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신사동 호랭이는 걸그룹 EXID를 발굴해낸 인물 EXID ‘위아래’, 티아라 ‘롤리 폴리’, 모모랜드 ‘뿜뿜’, 에이핑크 ‘노노노’, 포미닛 ‘핫이슈’, 현아 ‘체인지’ ‘버블팝’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향년 4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그를 추모하는 물결이 이어지고 있으며, 관련하여 입장을 낸 인물들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추모, "평안하시길"

 

사진=소연 SNS / 최정훈 SNS

록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은 24년 2월 24일 새벽 자신의 SNS에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형의 비통한 소식을 들었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고인에 대해 “개인적으로 생의 은인이라 여길 정도로 커라란 에너지를 준 형”이라며 슬퍼하는 모습을 보였고, 신사동호랭이가 없었다면 자신이 직면했던 몇몇 시련을 견뎌내지 못하고 무너졌을 것"이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이어 "고인이 떠나는 길이 조금이나마 따듯해지길 희망한다"며 "호랭이 형, 그곳에선 부디 평안했으면 좋겠다. 힘든 시절 저에게 준 용기, 해줬던 말들 절대 잊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티아라 출신의 소연은 자신의 SNS에 “해외에서 비보를 듣게 됐다”며 “덕분에 수많은 추억을 얻을 수 있었다. 정말 감사했다. 몸도 마음도 모두 평온할 그곳에서 내내 평안하시길 기도하겠다”고 고인을 추모하기도 했습니다.
 

잔나비 최정훈 전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형의 비통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잔나비에게도 그렇지만, 저 개인적으로도 생의 은인이라 여길 정도로 커다란 에너지를 준 형이었습니다. 힘겨운 일이 있을 때면 늘 유쾌하고 호탕한 조언으로 힘을 실어 주던 형이었습니다. 형이 없었다면 아마도 몇 개의 시련은 도무지 견뎌내지 못하고 무너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따뜻하고 재미있고 성실하고 무엇보다 진심 어린 사람이었다고.. 황망한 제 심정과 함께 글을 써 올리면 가시는 길 조금이나마 따뜻해지려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애도의 글을 올립니다. 존경 받아 마땅한 음악가이자 프로듀서이기 전에 잔나비의 의리 넘치는 동네 형이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마음 깊이 빌어주세요.

정말 많이 고마웠어요. 호랭이형! 그 곳에선 부디 평안했으면 좋겠어요. 형이 힘든 시절 저에게 준 용기, 형이 해줬던 말들.. 죽는 그 순간까지 절대 잊지 않을게요. 고맙습니다 형! 나중에 봬요! 하고 싶은 이야기가 벌써 많이 있어요.

 

트라이비 멤버들,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티알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사동호랭이가 애정을 갖고 지금까지 달려온 트라이비 멤버들도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있는 상태”라며 “하지만 신사동호랭이가 생전 트라이비와 마지막으로 준비해서 발매한 앨범인 만큼, 그의 유지를 받들어 ‘다이아몬드’의 방송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어 “트라이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달려와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당사를 비롯한 트라이비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당사는 트라이비 멤버들이 활동을 병행하면서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릴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 입장을 마무리했습니다.

 

신사동 호랭이는 24년 2월 21일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신곡 안무 시안을 공개하거나 양양에 다녀온 사실을 알리며 외부와 소통했고, 최근까지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TAN의 곡 작업을 해왔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471

 

故 신사동 호랭이, 안타까운 비보에 이어지는 추모의 물결... "부디 평안하길"

록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과 티아라의 소연이 故 신사동호랭이를 추모하는 글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신사동 호랭이, 숨진 채 발견유명 작곡...

www.salgoonews.com

 

반응형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