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이강인 인성 논란 vs 정몽규 무능' 손흥민 언팔 의혹 만든 사과문에 모두 분노 (몸값)

by 골드크러쉬 2024. 2. 19.
반응형

'이강인 인성 논란 vs 정몽규 무능' 손흥민 언팔 의혹 만든 사과문에 모두 분노 (몸값)

 

반응형
연합뉴스 - 이강인, 손흥민 / 이강인 / 김민재

축구선수 이강인이 인성 논란에 휩싸이며 손흥민과의 불화, 몸싸움, 언팔 등 각종 의혹이 계속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이강인 인성 논란, 손흥민 불화

연합뉴스 - 손흥민

슛돌이로 사랑받던 축구선수 이강인이 인성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영국의 '더선'의 최초 보도로 알려진 이번 사건은 '핑퐁 사태'로 불리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2023 아시안컵 요르단과 4강이 열리기 전날 저녁, 대표팀의 캡틴 손흥민과 이강인이 충돌했고 몸싸움을 벌였다고 합니다. 손흥민이 어린 선수들의 탁구를 제지하자 충돌이 벌어졌고 이 과정에서 손흥민이 손가락 탈구 부상을 당했습니다.

 

연합뉴스 - 이강인, 손흥민

대한축구협회가 밝힌 사정과 연합뉴스 등의 기사를 종합하면 지난 5일(현지시각) 평소보다 저녁식사를 일찍 마친 이강인과 설영우(26·울산), 정우영(25·슈투트가르트) 등 젊은 선수들은 식당 옆에서 탁구를 치며 스트레스를 풀었고, 이때 식당에 도착한 손흥민이 이강인 등이 탁구를 치는 걸 보고 "그만하라"라고 제지했습니다.

 

경기 전날 대표팀이 갖는 만찬은 일종의 화합의 의미도 갖는 만큼 주장으로서 좀 자중하라는 지시를 내린 것입니다.

그러나 이강인은 손흥민의 말을 무시했고 결국 손흥민은 이강인에게 다가가 멱살을 잡았습니다. 그러자 이강인이 손흥민을 향해 주먹을 휘둘렀고 몸싸움이 벌어졌습니다. 

이후 고참급 선수들이 클린스만 감독을 찾아가 하극상을 벌인 이강인을 선발 명단에서 빼줄 것을 요청했으나, 클린스만 감독은 이강인을 그대로 기용했습니다.

 

한편 이강인과 손흥민은 9살이라는 큰 나이 차이를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손흥민은 팀의 주장이기에 이번 사건은 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과문 올렸지만 더 비난받는 이유

 

이강인 인스타그램  - 사과문

■ 이강인 사과문
안녕하세요. 이강인입니다. 지난 아시안컵 4강전을 앞두고 손흥민 형과 언쟁을 벌였다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언제나 저희 대표팀을 응원해 주시는 축구 팬들께 큰 실망을 끼쳐드렸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앞장서서 형들의 말을 잘 따랐어야 했는데, 축구팬들에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죄송스러울 뿐입니다.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축구 팬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기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형들을 도와서 보다 더 좋은 선수, 보다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결국 이강인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축구 팬들의 분노는 사그라지지 않았고, 오히려 성의 없는 사과문, 억지로 시킨 듯한 내용들이라며 더 큰 분노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사과문에는 당사자에 대한 사과가 없었습니다. 대표팀을 향한 사과, 손흥민을 향한 사과가 빠졌으며, 주먹질에 대한 언급도 없었습니다. 왜 그런 소란을 일으켰는지 해명도 설명도 없어 많은 이강인의 해명을 기다리던 팬들 또한 실망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강인 손흥민 언팔, 몸값 (+김민재)

연합뉴스 - 이강인

보도에 따르면 한국 대표팀은 세 그룹으로 나뉘어 같은 무리끼리 어울리는 파벌이 형성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먼저 이강인·설영우·정우영·오현규(셀틱)·김지수(브렌트퍼드) 등으로 이루어진 젊은 선수들, 다음으로 손흥민·김진수(전북)·김영권(울산)·이재성(마인츠) 등으로 구성된 고참급 선수들, 마지막으로 황희찬(울버햄프턴)·황인범(즈베즈다)·김민재(뮌헨) 등 1996년생 선수들입니다.

 
연합뉴스 - 김민재

손흥민과 김민재는 과거 인스타그램 언팔과 불화설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이강인 손흥민 언팔 의혹이 제기되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해당 선수들의 몸값을 비교하거나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김민재는 약 856억(6000만 유로)으로 아시아 선수 중 1위를 차지했으며, 손흥민은 약 720억(5000만 유로), 이강인은 약 320억(2200만 유로)의 몸값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몽규 무능, 사퇴 묻으려고 일 키웠나.. 의혹까지 불거지는 이유

연합뉴스 - 정몽규

이강인 손흥민 불화, 몸싸움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정몽규의 무능과 사퇴를 덮기 위해 해당 사건을 키운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강인도 잘못했지만 일단 정몽규부터 나가라", "축협은 선수를 안 지키고 문제를 키우기만 하네", "자기들 얼굴에 똥칠하는 줄도 모르고..", "정몽규 무능 증명 완료 사퇴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214

 

'이강인 인성 논란 vs 정몽규 무능' 손흥민 언팔 의혹 만든 사과문에 모두 분노 (몸값)

축구선수 이강인이 인성 논란에 휩싸이며 손흥민과의 불화, 몸싸움, 언팔 등 각종 의혹이 계속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이강인 인성 논란, 손흥...

www.salgoonews.com

 

반응형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