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급히 전해진 충격 보도.“김민재, 이미 바이에른 뮌헨 '방출 명단'에 올랐다”

by 골드크러쉬 2024. 5. 8.
반응형

급히 전해진 충격 보도…“김민재, 이미 바이에른 뮌헨 '방출 명단'에 올랐다”

 

독일 '바바리안풋볼', 김민재 이적 가능성 제기
“이미 여름 시장에 이적 가능성 제기되고 있어”

 

 

김민재 / Antonio Balasco-Shutterstock.com
 

 

김민재가 FC 바이에른 뮌헨 방출 명단에 올랐다는 보도가 나왔다.

독일 스포츠 매체 '바바리안풋볼'은 지난 6일(현지 시각) "바이에른 뮌헨이 김민재를 매각 명단에 올렸다"고 보도했다.

김민재는 올 시즌 바이에른 뮌헨에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주전으로 출전하던 전반기와는 달리 후반기에는 부진한 경기력으로 주전에서 제외되기도 했다.

 

이 매체는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의 거취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한 시즌 만에 김민재를 떠내보낼 수 있다는 생각과 함께 이적 조건까지 설정해뒀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민재는 가끔 인상적이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실수로 평판은 더 나빠졌다. 그는 바이에른 뮌헨 판매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그의 지나친 탐욕스러운 태클이 팬들을 화나게 했고 경영진도 합리적인 제안이 들어온다면 한 시즌 만에 그를 보내줄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민재는 이전까지 판매 후보로 간주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그의 이탈 가능성은 구체적인 주제다. 이탈리아에서 5000만 유로(한화 약 730억 원)까지 이적료를 올린다면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를 판매할 의향이 있다"고 설명했다.

 

유럽 최고 명문 구단으로 향하며 큰 기대를 받았던 김민재가 한 시즌 만에 이적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그의 거취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민재 / Vincenzo Izzo-Shutterstock.com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49105

 

급히 전해진 충격 보도…“김민재, 이미 바이에른 뮌헨 '방출 명단'에 올랐다”

독일 '바바리안풋볼', 김민재 이적 가능성 제기,“이미 여름 시장에 이적 가능성 제기되고 있어”

www.wikitree.co.kr

 

반응형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